접속회원 : 15명
 
작성일 : 12-04-29 15:29
교회사용에 대한 당부의 말씀
 글쓴이 : 채승범 (220.♡.244.128)
조회 : 2,704  

북부해변장로교회는 Christian Reformed Church Dee Why의 교회당을 빌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의 물건을 사용한다는 것은 어렵고 불편할 뿐 아니라, 조금 억울하기도 한 것입니다. 항상 주의를 기울이시어 교회를 사용하시고, 무엇이든지 사용 후에는 잘 청소하고 정돈하여 제 자리에 두시기 바랍니다.

주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1부 교회의 서랍장과 찬장을 열어 우리교회의 것이 아닌 무엇인가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주방을 사용하시는 분 들은 두 교회 간의 용품이 서로 섞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특별히 1부 교회에 속한 수저나 주방용품들을 누구라도 혼동하여 손대지 않도록 항상 점검하여 주십시오. 또 검은색계통의 고급 종이컵은 우리 것이 아니오니 절대 사용하지 말아주십시오.

이번에 새롭게 교회 안마당에 쉐드(Shed)가 설치되었습니다. 쉐드 내에는 잔디깍이 기계와 용품등을 넣어두게 됩니다. 어린아이들을 포함하여 누구라도 관계가 없는 사람은 쉐드를 절대 열지 마십시오. 여자화장실 옆 창고에는 이제 가든 제품들을 제외한 청소비품들만 비치됩니다.

           교회를 청소하는 분들은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toilet paper를 더 이상 갈 필요가 없습니다. 1부 교회의 마틴 빈크 집사가 담당자로 지정되어 이후로 화장실의 toilet paper를 전담하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가끔 강대상 앞에 놓이는 1부 교회의 성찬식 테이블을 옮기거나 없애지 마십시오. 1부 교회에서 주일 저녁 예배 때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